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배수진, 94년생 ♥약혼자 공개 "21살때 만난 전남친…결혼 전제 교제중"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배수진, 94년생 ♥약혼자 공개 "21살때 만난 전남친…결혼 전제 교제중"

속보
트럼프미디어 42% 폭등…원자력 TAE 테크와 합병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개그맨 배동성의 딸인 유튜버 배수진이 남자친구를 당당히 공개했다.

배수진은 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자친구 Q&A'라는 영상을 업로드하고, 이미 SNS 등을 통해 공개했던 훈남 남자친구와 커플룩으로 방송을 진행했다.

1996년생인 배수진은 남자친구가 1994년생으로 두 살 위라며 "21살 때 1년 정도 만났던 사이였다. 남자친구와 헤어진 뒤 제가 결혼을 하고 이혼을 했다"고 옛 남자친구와 다시 교제하게 된 셈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친구들과 술자리에서 4~5년 전 재회해 다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배수진의 남자친구는 "그날 처음으로 이혼 사실을 듣고 마음이 아팠다.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 줄 알았는데 충격이었다. 좋은 감정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챙겨주고 싶었다"고 밝혔다, 배수진은 "오빠가 이혼했냐고 하면서 엄청 울더라"고 재회 당시를 돌이켰다.

이후 두 사람은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서로를 이성으로 생각하지 않으려 노력하기도 했지만 점점 마음이 커졌다고.

다만 배수진은 '돌싱글즈' 출연 당시에는 교제하던 사이가 아니었다고 강조했고, 배수진의 남자친구는 "제가 그 방송 보고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고 밝혀 방송 이후 두 사람이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교제하게 됐음을 간접적으로 알렸다..


배수진의 남자친구는 "항상 어디 다닐 때 눈치 아닌 눈치를 보게 됐다"고 만남을 공개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배수진 또한 "고민이 많았다"며 "다른 사람이면 안 했을 텐데, 이 사람이니까 할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돌싱이 아니며 아이 또한 없다고 밝힌 배수진의 남자친구는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다"며 배수진의 아들과도 매일같이 만나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한편 배수진은 2018년 결혼했으나, 2020년 5월 이혼했다. 현재 배수진은 4살 아들을 홀로 양육 중이다. 지난해에는 MBN '돌싱글즈'에 출연해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