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사내모델이 해당 이벤트를 안내하고 있는 모습. 사진=유진투자증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세계비즈=주형연 기자] 유진투자증권이 유쾌하고 즐거운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동학개미의 따상만들기 게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유진투자증권 계좌를 최초 개설한 온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유진투자증권은 보다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신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에 플래시 게임 요소를 도입했다.
신규 고객이 이벤트를 신청하면 ‘동학개미의 따상만들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신청 시 최초 5개 쏙쏙코인이 지급되며 1회 게임당 코인 한 개씩 차감된다. 참가자들은 게임 속 버튼을 빠르게 눌러 정해진 따상만들기 미션에 성공하면 ‘100% 당첨 투자지원금 쿠폰 3종’과 ‘인기주식 1주 당첨 기회’가 들어 있는 랜덤박스를 획득 할 수 있다.
최대 5만원까지 지급되는 투자지원금 쿠폰은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되며 인기주식 1주의 경우 게임 참여 횟수가 늘어날수록 당첨 기회가 늘어난다. 카카오톡을 통해 해당 이벤트를 공유할 때마다 코인 3개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참가자들이 당첨 가능한 주식은 LG에너지솔루션(1명), 하이브(10명), 삼성전자(30명), KODEX K-메타버스액티브 ETF(50명), TIGER 여행레저 ETF(100명)로 총 5종이다. 단 이벤트 기간 내 국내주식을 300만원 이상 거래 완료할 경우 해당 주식이 지급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식 유진투자증권 디지털금융실장은 “유진투자증권에서는 지난 1월 MZ세대 대상으로 즐거운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콜라보 맥주 ‘따상주’를 출시한 바 있는데 그 연속 선상으로 ‘동학개미의 따상만들기 게임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색다른 방식으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j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