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5 (월)

이슈 해외 스타 소식

대놓고 키스하더니..97년생 여가수, 전남친과 결별 이유 폭로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카밀라 카베요가 션 멘데스와 헤어진 이유를 공개했다.

카밀라 카베요는 최근 한 매체 인터뷰에서 결별 이유를 묻는 말에 “내 우선순위가 변했다. 내 초점이 인생 전반에 걸쳐 바뀌었다. 연애하던 그 시절도, 새 앨범을 만든 지금도 순간에 집중하고 있다. 어떻게 하면 다재다능한 사람이 될 수 있을까?”라고 답했다.

이어 그는 “이번 앨범은 내가 좀 더 다재다능한 사람이 되기 위한 도구였다. 최고의 앨범과 최고의 음악을 만들고자 했던 게 내 1순위였다. 그땐 ‘어떻게 하면 행복한 삶을 살고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가’였는데 생각이 정말 많이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일과 사랑 등 인생의 여러 갈림길에서 우선순위가 바뀌었기 때문에 션 멘데스와 헤어졌다는 의미다. 카밀라 카베요는 “시간이 흐를수록 우선순위는 바뀌기 마련이다. 우리 둘 다 그랬다. 어린 나이에 일을 시작해서 건강한 어른이 되는 법을 배우고 있다. 지금은 괜찮다”고 미소 지었다.

캐나다 출신 가수 션 멘데스와 쿠바 출신 가수 카밀라 카베요는 2019년부터 꾸준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션 멘데스의 노래 '세뇨리타'를 함께 작업하며 열애 의혹에 더 큰 불을 지폈다.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하진 않았지만 두 사람은 커플 사진과 함께 달달한 일상을 팬들에게 공유하며 관계를 에둘러 인정했다. 덕분에 일과 사랑을 다 잡은 커플로 팬들의 응원을 한몸에 받았지만 지난해 11월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밝혔다.

/comet568@osen.co.kr

[사진]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