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철수, 내일 여의도 해단식 후 사전투표…오후 尹유세 합류

연합뉴스 김연정
원문보기

안철수, 내일 여의도 해단식 후 사전투표…오후 尹유세 합류

서울맑음 / -3.9 °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의 지지를 선언하고 후보직을 사퇴한 국민의당 안철수 대표가 오는 5일 지원 유세에 나서기로 했다.

4일 안 대표 측 관계자들에 따르면, 안 대표는 5일 오전 여의도 당사에서 캠프 해단식을 진행한 뒤 인근에서 사전투표를 할 예정이다.

이어 오후 2시 30분께 경기도 이천에서 진행되는 윤 후보 유세에 합류할 계획이다.

윤 후보 지지 선언과 후보직 자진사퇴 이후 사흘 만에 합동 유세에 나서는 것으로, 단일화가 '화학적 결합'으로 이어졌는지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안 대표는 지난 3일 오전 8시께 단일화를 발표하는 기자회견을 한 뒤 이날까지 이틀간 잠행 모드를 유지해 왔다.

악수하는 윤석열·안철수(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가 3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단일화 기자회견을 마친 뒤 악수하고 있다. 2022.3.3 [국회사진기자단] uwg806@yna.co.kr

악수하는 윤석열·안철수
(서울=연합뉴스) 이정훈 기자 =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와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가 3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단일화 기자회견을 마친 뒤 악수하고 있다. 2022.3.3 [국회사진기자단] uwg806@yna.co.kr


yjkim84@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