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킹덤의 멤버 단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오늘(14일) GF엔터테인먼트는 "단은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단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다.
소속사는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다. 이에 따라 킹덤의 향후 스케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GF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GF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아티스트 킹덤(KINGDOM)의 멤버 단(DANN)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단은 지난 12일 경미한 감기 증상이 발현해 선제적으로 자가 진단 키트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양성 반응이 나와 지난 13일 유전자증폭(PCR) 검사를 받았으며, 같은 날 오후 11시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단은 2차 백신 접종을 완료했습니다. 현재 건강에는 큰 이상이 없는 상태로,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킹덤의 향후 스케줄이 변동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위해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고 아티스트 및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팬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사진=오센]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재와 뽑기? YTN스타와 캠페인 참여하고 경품받자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싱글몰트위스키 vs 스카치위스키' 다니엘이 설명해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