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홍윤화, 코로나19 확진…남편 김민기는 음성

뉴시스 최지윤
원문보기

홍윤화, 코로나19 확진…남편 김민기는 음성

서울맑음 / -3.9 °
【부산=뉴시스】조수정 기자 = 2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개막식 블루카펫 행사에서 결혼을 앞둔 투깝쇼 홍윤화, 김민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08.24. chocrystal@newsis.com

【부산=뉴시스】조수정 기자 = 2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개막식 블루카펫 행사에서 결혼을 앞둔 투깝쇼 홍윤화, 김민기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08.24. chocrystal@newsis.com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개그우먼 홍윤화(34)가 코로나19에 돌파감염됐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9일 "홍윤화가 어제 실시한 총 5번의 신속항원검사에서 4번 음성 판정 결과를 확인했지만, 마지막 검사에서 양성이 의심됐다. 이후 PCR 검사를 진행, 오늘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렸다.

"홍윤화는 항상 신속항원검사를 하고 녹화에 참여했다. 백신도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라며 "현재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자가격리 중"이라고 설명했다. "남편인 김민기는 음성 판정을 받았으나 자가격리하고 있다"고 했다.

홍윤화는 2018년 개그맨 김민기(39)와 결혼했다. IHQ '맛있는 녀석들' '자급자족 원정대', SBS플러스 '비상한 가족', tvN '코미디 빅리그', 엠넷 '거치면 흥하리' 등에 출연 중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