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크래비티, 2월 22일 새 앨범 발표…6개월 만 돌아오는 ‘4세대 K팝 루키’[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크래비티가 약 6개월 만에 새 신보로 돌아온다.

크래비티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파트 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LIBERTY: IN OUR COSMOS)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 속에는 형형색색의 컨페티가 자유롭게 흩날리며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와 함께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라는 앨범명과 ‘2022.02.22’라는 컴백 일자는 크래비티의 컴백을 알리며 글로벌 러비티(팬클럽명)의 기대감도 높였다.

크래비티는 2021년 8월 데뷔 1년 4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파트 1 ‘디 어웨이크닝: 리튼 인 더 스타즈’를 발매하며 새로운 세계관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크래비티는 해당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다수 국가의 아이튠즈 차트 톱10에 진입하는 호성적까지 거둔 바 있다.

또한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라는 수식어를 증명하듯 한층 파워풀해진 퍼포먼스와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크래비티는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와 매거진 팝랩, MTV 등 각종 해외 매체의 집중 조명을 독차지하며 ‘4세대 K팝 루키’다운 행보를 펼치기도 했다.

이 가운데 정규앨범 파트 2로 컴백을 예고한 크래비티가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라는 메시지로는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6개월 만의 컴백으로 2022년 활동의 포문을 연 크래비티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