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위하준, '작은 아씨들' 주연 낙점…김고은과 호흡[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배우 위하준이 '작은 아씨들' 출연을 확정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위하준이 tvN 새 드라마 '작은 아씨들'(극본 정서경, 연출 김희원)에서 최도일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작은 아씨들'은 가난하지만 우애 있게 자란 세 자매가 대한민국의 유력 가문에 맞서는 이야기다.

극 중 위하준은 영국 명문대 출신의 유능한 컨설턴트 최도일 역을 맡는다. 최도일은 명문대 출신다운 예리한 판단력과 뛰어난 분석력은 물론, 세련되고 지적인 외모를 지닌 인물이다. 미스터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위하준은 그간 다수의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넓은 스펙트럼을 갖춘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특히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의 글로벌 신드롬으로 전세계의 주목을 받는 한류 스타로 부상했다.

최근 '배드 앤 크레이지'를 통해 거칠지만 순수하고 유쾌한 인물인 K로 분해, 감정 연기와 액션 연기 모두 훌륭히 선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이처럼 장르를 가리지 않는 위하준이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처음 연기 합을 맞추는 김고은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도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