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라이온 킹' 개막 공연 취소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라이온 킹' 인터네셔널 투어의 개막 공연이 취소됐다.

26일 뮤지컬 '라이온 킹' 프로덕션은 "오늘 예정된 개막공연이 불가피하게 취소됐다"라고 밝혔다.

'라이온 킹' 측은 "프로덕션 전 인원을 대상으로 매주 진행되는 코로나19 검사에서 어제 확진자 1명이 확인됐다. 금일 프로덕션 전 인원은 재검사를 실시했다. 검사 결과가 나온 이후 방역 당국 등 관계기관의 공연 진행 여부가 확정된다"라며 관객에게 사과했다.

'라이온 킹'은 애초 지난 9일 개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특별방역대책으로 항공 수급에 문제가 발생해 공연팀의 입국이 지연돼 26일로 연기한 바 있다.

세계 21개국, 100여 개 도시, 1억 1천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라이온 킹'은 ‘전 세계 역대 흥행 1위’를 기록한 작품이다. 남극을 제외한 전 대륙에서 공연했다.

토니상, 아카데미상, 그래미상 등 전 세계 70여 개 주요 어워즈에서 수상했다. 아프리카 소울로 채워진 음악과 언어 예술과 과학으로 탄생한 무대와 의상, 신체의 굴곡이 자연과 동화된 배우들의 신체적 표현과 동물과 혼연일체 된 배우들의 역동적인 안무가 볼거리다.

'라이온 킹'은 "방역 패스 시행 등 철저한 방역수칙 속에서 공연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 라이온킹 photo by Deen Van Meer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