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오래 곁에 있어줘" 다듀 최자, 신곡 'Family'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다이나믹듀오 신곡 'Family'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최자는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Family (패밀리) (Feat. THAM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최자와 따마가 반려인, 반려동물들의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모습을 담고 있다. 감각적인 멜로디와 "그냥 지금처럼 건강하게 오래 곁에 있어줘. 안 다치면 돼. 아프면 안 돼"라는 따뜻한 가사가 돋보인다.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따마의 피처링 참여 소식도 공개됐다. 따마는 지난해 발매한 첫 정규앨범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로 최근 '한국힙합어워즈 2022' 올해의 R&B 앨범, 올해의 R&B 트랙 부문 후보에 오르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따마는 지난해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더 플레이리스트' 음원 '청춘', NCT 127이 가창한 'Save (세이브)' 프로젝트 앨범 등을 합작했다. 이번 'Family'에서도 최자와 따마의 검증된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Family'는 최자의 가족이 되어준 반려묘 모래, 돌이, 반려견 털보, 맘보에 대한 진심을 담은 곡이다. 따뜻한 감성을 품고 있어 반려인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최자만의 감성적이고 솔직한 표현이 'Family'의 주된 감상 포인트다. 최자는 가족 같은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어린 시선을 신선하게 풀어내 '리릭 프로듀서', '힙합계의 카피라이터'다운 진가를 드러낼 예정이다.

최자의 'Family'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같은 시간 아메바컬쳐 공식 유튜브 채널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사진=아메바컬쳐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