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트레저, 12인 완전체 티저 공개..2월 15일 첫 미니 발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김나율기자]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에 트레저의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 콘셉트 필름을 게재했다.

지난 3일간 1인 티저 영상을 매일 4명씩 공개해오다가 12인의 완전체 퍼즐이 모두 맞춰진 것. 특히 이번 영상에는 새 앨범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멜로디를 전격 공개함으로써 글로벌 팬들을 더욱 환호하게 했다.

긴장감을 유발하는 비트와 함께 열기구 레버에 켜진 활활 타오르는 불꽃은 트레저의 강렬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이들 컴백 열기를 떠올리게 했다.

배경음악으로 쓰인 멜로디는 글로벌 팬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앞서 베일을 벗었던 구간보다 훨씬 고조된 분위기와 브라스 사운드가 경쾌해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아울러 'Whatever you want / Whenever you need / 항상 너의 곁에 있어 줄게'라는 노랫말이 트레저를 기다려온 팬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녹였다.

아직 곡 제목조차 알려지지 않았지만 YG 측은 이에 대해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더불어 트레저 멤버들의 유려한 팔세토 창법이 돋보이는 노래"라며 "트레저가 부르는 'MZ식 세레나데'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트레저는 오는 2월 15일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을 발표한다. 이전 'THE FIRST STEP' 시리즈와는 달리 미니 앨범으로 시작하는 것만큼 전보다 많은 신곡과 그에 따른 활발한 활동이 예상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트레저의 첫 미니 앨범 선주문량은 약 8일 만에 6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성적을 예고했다. 피지컬 음반 발매까지 한 달가량 남은 시점인 만큼 최종 주문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사진=YG 제공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