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1 (토)

'문명특급' 강하늘, 한효주 치마 터지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문명특급' 한효주 치마 터지자…재재 "보지 마 뒤돌아!" 강하늘 '뒤돌아서 다소곳' 2022.01.21 (사진='문명특급' 캡쳐)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예지 인턴 기자 = 웹 예능 '문명특급'에 출연한 배우 한효주의 치마가 터졌다.

지난 20일 유튜브 '문명특급' 채널에는 '해적: 도깨비 깃발' (이하 '해적')에 출연한 배우 한효주, 강하늘, 이광수가 출연했다.

이날 MC 재재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마지막 스케줄을 같이 하고 계십니다. 다같이 힘내보자고요!"라고 말하며 파도타기를 할 것을 제안했다.

이에 배우들은 파도타기에 즐겁게 응했지만, 이후 한효주가 "나 치마가 터졌어"라며 갑작스러운 고백을 했다.

그러자 재재는 "보지 마, 뒤돌아!"라며 상황 수습에 나섰고, 강하늘은 자신의 얼굴이 그려진 포스터 앞에 다가가 다소곳하게 뒤를 돌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한효주는 "아니, 이렇게 처음부터 치마가 터질 정도로 내가…"라며 놀라움을 표했다. 이광수는 "아직 인사도 안 했는데 치마가 터질 일이냐!"며 어이없어했다.

이후 강하늘은 재재가 신호를 보낼 때까지 계속 뒤를 돌아 있다가 "다 됐나요?"라며 조심스럽게 앞을 돌아보는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한효주·강하늘·이광수가 출연하는 영화 '해적'은 오는 26일 개봉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hopeyeji@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