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썸머케익, 코로나19 확진…"2차 접종했지만 돌파감염"[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썸머케익(김민경)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1일 소속사 TSC에 따르면 썸머케익은 19일 코로나19 의심증상이 있어 검사를 받았고, 20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현재 썸머케익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썸머케익과 접촉했던 스태프들도 진단 검사를 받았다.

TSC 측은 "썸머케익은 지난해 10월 1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지만, 양성 판정을 받았다"면서 "새 앨범 발표를 위해 진행 중이던 앨범 프로모션과 뮤직비디오 촬영,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등을 미루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썸머케익은 작년 12월 10일 '러브 빌런'을 발표하고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데뷔 전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과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다. 데뷔에 앞서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 '믹스나인'과 '보이스코리아 2020'에 출연한 바 있다.

다음은 TSC의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TSC입니다.

TSC 소속 아티스트 썸머케익(SUMMER CAKE)이 지난 19일 의심증상이 있어 즉시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하고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썸머케익은 지난해 10월 2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였으나 검사 결과, 지난 20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썸머케익은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른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새 앨범 발표를 위해 진행 중이던 앨범 프로모션과 뮤직비디오 촬영, 패션 브랜드 광고 촬영 등을 미루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당사 접촉 스태프들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 중이며, 향후 방역당국의 방침에 따라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