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슈 불붙는 OTT 시장

테이크원×필름몬스터, 영화 ‘렛미인’ 한국판 OTT시리즈로 개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 제작사와 영화 ‘롱 리브더 킹’ 제작사

[파이낸셜뉴스] 스웨덴 판타지 감성 호러 영화 ‘렛미인’이 한국에서 리메이크된다.

종합콘텐츠제작사 테이크원스튜디오(대표 정민채)는 “영화사필름몬스터(대표 김용기)와 영화 ‘렛미인(2008)’을 OTT 시리즈로 리메이크 하는 공동 제작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파이낸셜뉴스

양사 로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렛미인’은 스웨덴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영화로, 평범한 소년과 뱀파이어 소녀의 사랑과 우정에 관한 내용을 담았다. 2008년 개봉 당시 스웨덴 영화로는 이례적으로 전 세계적 화제와 흥행을 모았다. 2010년에는 할리우드 영화로 리메이크됐다.

테이크원스튜디오는 2021년 드라마 ‘루카: 더 비기닝’과 소설 원작 영화 ‘뒤틀린 집’을 제작했으며 웹툰 원작 ‘고래별’과 ‘CELL’의 드라마화를 발표했다. 영화사필름몬스터는 2019년 인기 웹툰 원작의 영화 ‘롱 리브 더 킹’을 제작해 100만 관객을 동원했다.

양사는 트랜스미디어 콘텐츠IP(지적재산권) 제작 경험을 살려, 소설 원작의 ‘렛미인’을 새로운 OTT 시리즈 물로 개발한다.

테이크원스튜디오 정민채 대표는 ““콘텐츠IP 제작의 역량과 노하우로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팬들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영화사필름몬스터의 김용기 대표는 “이번 귀중한 협업으로 영화사필름몬스터의 기획과 테이크원스튜디오의 제작이 어우러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렛미인’ 프로젝트는 감독과 주조연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2022년 하반기 크랭크인 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