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동학개미들의 주식 열풍

신한금융투자,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월17일~2월25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 220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제공

한국금융신문

사진제공=신한금융투자


[한국금융신문 심예린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이영창)는 공모주 청약 참여 고객을 위한 ‘공모주 환불금 재투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에서 올해 1월 중 공모주 청약에 신청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1월17일부터 2월25일까지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 매수 고객 2200명에게 순매수 금액대별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부터 최대 10만원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대상 금융상품은 단기사채, 장외채권(원화), 공모DLB, 신탁 상품이다. 신한금융투자 온라인 전 채널과 지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나, 신탁 상품은 지점 방문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연 3.0% 특판RP’ (세전, 91일물)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공모주 청약 신청 고객 중 지난해 12월 이후 처음 신청한 고객 또는 국내주식 무거래고객(2021.7.1~12.31 기간 내 해당) 대상이다. 한도는 청약 환불금액까지 최대 5000만원이다. 한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가입 가능하다.

이주연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장은 “금융시장의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는 가운데, 안정적이고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많다”며 “공모 청약 환불금의 새로운 투자처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심예린 기자 yr0403@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