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솔로지옥’ 김현중 “송지아 손절? NO…‘짝퉁 논란’도 전혀 몰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넷플릭스 캡처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프리지아(본명 송지아)가 이른바 ‘짝퉁’ 논란에 사과한 가운데 송지아와 최종 커플이 됐던 김현중이 오해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는 김현중과의 전화 인터뷰를 보도했다.

이날 김현중은 스타투데이에 “주변 사람들이 좀 더 잘 알아봐주시고 이런 저런 질문을 많이 해주시는 것 외에는 (방송 출연 전과) 비슷한 생활을 하고 있다. 열심히 운동하고 해오던 화보 촬영, 준비 중이던 신규 사업을 열심히 논의하며 지내고 있다”며 “TV, 인터넷, SNS 등을 열심히 하는 편은 아니어서 그런지 엄청난 변화를 느끼진 못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최근 송지아와 관련한 논란과 ‘프리지아 인스타 언팔한 김현중’이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확산한 것에 대해 “서로 좋은 사이로 남아 있고, 방송 중간에도 연락을 주고 받으며 잘 지냈다. 손절할 이유가 뭐가 있겠나”라며 “방송 관련 규정 등 각종 이유로 지아와의 개인적인 이야기는 자세하게 이야기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지만 전혀 나쁜 감정이 없다는 걸 말씀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이어 “아무래도 (두 사람에게) 관심이 워낙 집중돼 있고 지아 역시 팔로우를 한 상황은 아니어서 여러가지 이야기가 나오길 원치 않았고 그런 이유로 보여지는 상으론 일단 나 역시 언팔을 한 것뿐, 다른 이유는 전혀 없었다. 사실 그런 논란이 터졌는지도 전혀 몰랐다”며 해명했다.

그러면서 “보도로 인해 오히려 더 연락을 못하겠더라. 말하고 있는 지금 이 순간조차 조심스럽고 어렵지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내가 겪고 느낀 지아는 착하고 밝고 정말 열심히 사는 친구였다는 거다”고 덧붙였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