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미친사랑X' 김새롬, 데이트 폭력 경험 "전 남친이 칼 들이밀어"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새롬 / 사진=TV조선 미친.사랑.X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미친.사랑.X' 방송인 김새롬이 직접 겪은 데이트 폭력 경험담을 고백한다.

19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미친.사랑.X'(이하 '미친사랑X') 10회에서는 방송인 김새롬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새롬은 데이트 폭력 경험을 털어놨다. 과거 2년간 교제했던 전 남자친구에게 이별을 고하자,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한 전 남자친구가 갑자기 부엌에서 식칼을 들고 "헤어지자고 하면 나를 아프게 하겠다"며 본인의 배에 칼을 들이밀었다는 것.

김새롬은 순간 기지를 발휘해 전 남자친구를 자극하지 않은 채 위기를 모면했다. 이후 차분하게 전 남자친구를 설득시켜 사고 없이 이별을 할 수 있었다며, 현명한 대처법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오은영은 "거절도 잘해야 한다"며 데이트 폭력과 관련한 진심 어린 조언을 건넸다.

제작진 측은 "'미친.사랑.X'는 매번 충격적인 치정 사건에 숨겨진 심리를 추적하며 시청자들을 향한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며 "10회를 통해 간과해서는 안 될 데이트 폭력에 대한 올바른 대처법을 알아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날 밤 10시 방송.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