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환의 시대, 세계 5강으로 가는 길에 대한 주제로 진행"
20일 오후 2시 '이재명 TV'와 '델리민주'서 생중계 예정
지난해 10월 유발 하라리, 12월 마이클 샌델과도 대담
20일 오후 2시 '이재명 TV'와 '델리민주'서 생중계 예정
지난해 10월 유발 하라리, 12월 마이클 샌델과도 대담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오른쪽)가 짐 로저스 회장(왼쪽)과 화상대담을 진행한다. 연합뉴스·국회사진취재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오른쪽)가 짐 로저스 회장(왼쪽)과 화상대담을 진행한다. 연합뉴스·국회사진취재단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가 '투자의 귀재'로 불리는 짐 로저스(Jim Rogers) 회장과 대담을 나눈다.
민주당 선거대책위원장 미래기획단 부단장인 강선우 의원은 18일 여의도 당사 브리핑에서 "대전환의 시대, 세계 5강으로 가는 길에 대한 주제로 진행되며, 코로나 위기와 미중 갈등 등을 성장의 기회로 전환하는 전략을 모색하고자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로저스홀딩스를 이끌고 있는 짐 로저스 회장은 서브프라임 모기지, 닷컴버블 사태 등 경제 위기를 예견해 '세계 3대 투자가'로도 불린다. '대전환 시대'의 저자이기도 하다.
이재명 후보는 짐 로저스 회장과의 대담을 통해 이재명의 신경제 비전인 '이재노믹스'를 국민에게 소개하고, '세계 5강 경제 대국 진입'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줄 계획이다.
이번 대담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유튜브 채널 '이재명 TV'와 '델리민주'를 통해 생중계된다. 국민 누구나 실시간 채팅으로 참여할 수 있다.
앞서 이 후보는 지난해 10월 '사피엔스'의 저자 유발 하라리, 12월에는 '정의란 무엇인가'로 유명한 마이클 샌델 교수 등 세계적 석학들과 대담을 했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