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다은과 재혼♥' 윤남기, 대치동 유학파 출신이었네..영어인사엔 '쏘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글즈1' 출연자였던 최준호가 '돌싱글즈2'에서도 가장 핫한 출연자 윤남기와 친분을 드러내며 찐친 바이브로 근황을 전했다.

지난 16일, 최준호가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돌싱글즈1 최준호 와 돌싱글즈2 윤남기의 만남!! (feat.김과장, 멘트장인)'이란 제목으로 영상을 업로드했다.

최준호는 "이안파파 최준호입니다. 오늘은 요즘 가장 스윗하고 Hot 한 돌싱남, 돌싱글즈2 윤남기 님과의 만남을 영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란 글과 함께 영상을 소개, "그 분을 만나러 가려한다 . 요즘 핫하신 분"이라며 윤남기를 소개했다.

윤남기는 모자를 푹 눌러쓴 채 편안한 옷차림으로 등장하며 "1기 최준호님 만나러 왔다"며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카메라가 어색한지 계속해서 웃음참기를 실패한 모습. 이어 그는 "(요즘) 숨어서지낸다"며 농담을 전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의 친분이 궁금증을 안겼다. 최준호가 "우린 비즈니스 관계인가"라 묻자 윤남기는 "앞으로 친해질 예정"이라 했다. 알고보니 두 사람은 '등산' 패밀리라고. 이에 윤남기는 "이제 산을 떠났다, 새로운 인생을 살기위해"라면서 "요즘에 매우 바쁘다"고 했고, 최준호는 "일하느라 바쁜거냐"며 질문, 윤남기는 "여러가지로 바쁘다"며 웃음 지었다.

특히 방송에 나가고 밝아졌다는 두 사람. 윤남기는 "방송 안 나갔으면 큰일 날뻔, 처음에 죽어도 안 나가려 했는데"라며 웃음 지었다. 사실은 최준호가 '돌싱글즈2'를 추천했다고. 윤남기는 "감사한 마음, 이런 방송인걸 소개해줬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최준호는 윤남기는 '돌싱글즈1' 애청자였다고 하면서 누가 가장 마음에 들었는지 물었다. 남녀 통틀어서 여자도 상관없다고 하자, 윤남기는 "여자출연자 중엔 없다"며 또 한 번 멘트장인 모습을 보였다. 최준호는 "오로지 이다은 뿐이냐"고 하자 윤남기는 "당연한 것"이라 칼대답하기도. '돌싱글즈2'에 브로맨스 없는지 묻자 윤남기는 "브로맨스까지 챙길 시간이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이때, 한 지인이 등장했다. 돌아가면서 인사를 했고, 최준호는 윤남기에게도 "대치동 꼬꼬마님 인사 한 마디
영어로 해달라"며 그가 강남 대치동에 살고 있다고 간접 언급, 특히 "나름 유학파출신인데 영어 한 마디 해달라"고 하자, 윤남기는 "하이"라더니 "0개국어한다"며 겸손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특히 시청자들 녹여버린 멘트장인이라고 하자 윤남기는 최준호에게 "아무데서나 멘트하지 않아, 너한텐 안 한다"며 찐친 모습을 보였고, 최준호는 "좋아하는 사람에겐 스윗해진다"며 자막을 달아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계산도 윤남기가 했다고 언급한 최준호는 "핫하신 분, 윤남기씨가 사줘서 더 맛있다, 제일 핫한 윤남기가 사준 밥"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고 윤남기는 "다음엔 술 한 잔 하자"며 깊은 우정을 드러냈다.

이에 팬들은 "와 1기서 제일좋아했던 준호님과 2기에서 제일좋아했던 남기님의 만남이라니"라며 깜짝, 이어 "두사람이 아는사이라고? 같이보니 너무 반갑네요 역시 미남 옆에 미남인가", "와.. 진짜 좋아하던 두 사람인데, 알던 사이였고 추천했던거라니!! 역시 좋은사람들은 좋은사람들끼리 다니나봐요"라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특히 '돌싱글즈1' 여성 출연자에 대한 선택을 거부했던 윤남기를 보며 "남기님은 여기서도 철벽이고 다은님만 생각하는게 넘 멋있네요 ㅎㅎ 역시 갓남기"라며 또 한 번 윤남기 앓이에 푹 빠진 반응도 보였다.

앞서, 지난 9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2'에서 시즌 사상 1호 부부가 처음으로 탄생됐다, 그 주인공은 이다은과 윤남기 커플이다. 이들은 방송에서 지금도 여전히 잘 만나고 있는지 가장 궁금해할 근황을 묻자. 이들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이며 녹화일 기준 지난주 금요일이 사귄지 100일이 됐다고 밝혔다.

실제로 윤남기는 이다은 집 근처 5분 거리로 이사했다면서 재혼을 하겠냐는 질문에 "네"라며 망설임 없이 대답했고, 이어 옆에 있던 이다은도 재혼을 할 것이라며 수줍게 대답해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방송 직후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까지 봉인해제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유튜브'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