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종합]'인기가요' 아이브, 활동 종료에도 1위..최강창민-효린-모모랜드 등 컴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헤럴드POP=천윤혜기자]아이브가 아이유와 김민석을 제치고 1위를 했다.

16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MC 성찬, 유진, 지훈이 1월 셋째 주 1위를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공개됐던 1위 후보는 아이유의 '겨울잠', 김민석(멜로망스)의 '취중고백', 그리고 아이브의 'ELEVEN'. 이 중 아이브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 멤버인 MC 유진은 "저희 인기가요' 1등 했다. 활동 끝나고도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멤버들 우리 1등했다. 잘 챙겨가겠다. 앞으로도 파이팅하자"며 홀로 앵콜 무대를 불렀다.

최강창민은 'Devil'로 컴백했다. 최강창민의 독보적인 카리스마는 무대를 꽉 채웠다. 강렬함이 가득 느껴지는 다크한 매력은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Layin' Low (feat. Jooyoung)'로 컴백한 효린은 대체불가 섹시미를 과시했다. 효린의 시원한 고음과 화끈한 퍼포먼스는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았다.

모모랜드는 'Yummy Yummy Love'로 돌아왔다. 펑키한 매력이 빛나는 곡으로 모모랜드는 발랄하고 밝은 매력을 마음껏 분출했다.

'Blessed-Cursed'으로 컴백한 엔하이픈은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각진 군무 또한 분위기를 더욱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솔로로 돌아온 김요한은 'DESSERT'로 달콤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자랑했다. 올화이트 수트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비주얼으 돋보이게 하기도 했다.

미래소년은 'Marvelous'로 컴백했다. 이들의 소년미는 폭발적인 안무로 무대를 채웠다. OnlyOneOf도 'skinz'로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이 외에도 업텐션은 '너에게 미쳤었다'로 남자의 멋으로 깊은 여운을 남겼다. 우주소녀 쪼꼬미는 '슈퍼 그럼요'로 상큼한 히어로로 변신했다. 대체불가한 상큼함은 팬들을 미소짓게 했다. 케플러는 'WA DA DA'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드러냈고 '별 따러 가자' 무대를 꾸민 woo!ah!는 귀여우면서 발랄한 에너지를 과시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김요한, 모모랜드, 미래소년, 알렉사, 업텐션, ENHYPEN, OnlyOneOf, woo!ah!, 원위, 정다경, 쪼꼬미, 최강창민, 케플러, TRENDZ, P1Harmony, H1-KEY, 효린 등이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