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내달 23일 첫 방송…오펜 스토리텔러 6기 모집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개그맨 문세윤, 백혈병 환아에 3천만 원 기부 = 지난해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개그맨 문세윤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3천만 원을 기부했다.
11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따르면 문세윤은 지난달 30일 연말을 맞아 3천만 원을 전달했으며 기부금은 백혈병 환아를 위해 쓰일 예정이다.
문세윤은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 KBS 2TV '1박 2일', '갓파더' 등에 출연 중이다.
[MB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스폰서' 내달 23일 첫 방송 = IHQ 새 드라마 '스폰서'가 다음 달 23일 MBN과 IHQ에서 동시 방송된다.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자신의 욕망을 채워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배우 한채영, 이지훈, 지이수, 구자성이 출연한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오펜 스토리텔러 6기 모집 = CJ ENM이 신인 창작자 발굴 및 육성 프로젝트 오펜 스토리텔러 6기 모집을 한다.
오펜 스토리텔러는 창작자를 꿈꾸는 이들에게 창작공간과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신인 창작자의 발굴부터 콘텐츠 기획·개발, 제작·편성 등의 과정을 통합적으로 지원한다.
6기는 드라마 부문과 영화 부문으로 구분해 모집하며 드라마 부문은 오는 17일까지, 영화 장편 부문은 다음 달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open.tving.com/Contest/Apply_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다이아TV '감스트-김민교컵' 결승전 오늘 방송 = 다이아TV가 주관하는 '2022 감스트-김민교컵' 리그오브레전드 결승전이 11일 오후 8시 개최된다.
이 대회는 팬들에게 수준 높은 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해 e스포츠 산업 및 리그오브레전드(롤·LOL)를 활성화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결승전에선 팀 밧락스와 00s가 우승 상금 3천500만 원을 걸고 승부를 펼친다.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