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솔로지옥, 넷플릭스 전 세계 시청 순위 10위권 진입

스타데일리뉴스 천설화 기자
원문보기

솔로지옥, 넷플릭스 전 세계 시청 순위 10위권 진입

속보
김성제 의왕시장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병원 이송
솔로지옥 김재원, 김나현 PD

솔로지옥 김재원, 김나현 PD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넷플릭스 데이팅 리얼리티쇼 '솔로지옥'이 화제다.

JTBC 예능 PD들이 제작한 '솔로지옥'(김수아CP, 김재원ㆍ김나현PD 연출)이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솔로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지난 2일에는 넷플릭스 전 세계 시청 순위 10위권(TOP 10 on Netflix in the World, 이하 flixpatrol 집계)에 진입했고, 싱가폴과 베트남 등에서 1위를 차지하며 흥행몰이를 시작했다.

특히 '솔로지옥'은 JTBC를 이끌어 갈 젊은 PD들이 연출을 맡아 눈길을 끈다. 공동 연출을 맡은 '트래블러-아르헨티나'의 김재원 PD와 '1호가 될 순 없어'의 김나현 PD는 JTBC 공채 1,2기 선후배 사이. MZ세대 연출자다운 트렌디한 감각과 차별화된 기획력으로 'K-예능' 콘텐트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켰다.

'핫'한 포맷만큼이나 '핫'한 출연진도 화제다. 뷰티 유튜버 송지아, 뇌과학 전공 대학생 신지연, 피트니스 모델 김현중, 배우 겸 의류브랜드 대표 최시훈 등이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낸다.


두 연출자는 "'한 여름 무인도에서 펼쳐지는 핫한 데이팅 리얼리티는 어떨까'라는 상상에서 출발한 콘텐트다. 머릿속으로만 생각했던 '핫'한 분들이 실제로 출연해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출연진들이 선보일 뜨거운 로맨스에 국내외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솔로지옥'은 넷플릭스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두 편씩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