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헤리티지 브랜드 유통기업 이나폴리(E.NAPOLI)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사막여우’ 프로 골퍼 임희정(21, 한국토지신탁)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나폴리-임희정 프로 공식 후원 협약식 진행 현장 (사진제공=이나폴리)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후원 계약으로 임희정 프로는 2022년 1월부터 1년간 이나폴리의 오리지널 로고가 부착된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또, 이나폴리는 임희정 프로의 대외활동 시 스타일 디렉팅과 약 1억 원 상당의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의 협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임희정 프로 역시 브랜드 홍보대사로 상호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나폴리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일환으로 탄탄한 실력과 정통성을 지닌 홍순상, 최진호 등 톱 프로골퍼들을 후원하며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의 가치를 국내에 알리고 있다. 이번 임희정 프로의 공식 후원 역시 브랜드 소통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김성희 이나폴리 대표는 “장래 유망한 실력 파 프로골퍼인 임희정 선수를 후원하고 브랜드 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앞으로 글로벌 경기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는 만큼 임희정 프로가 세계무대에서 더 높은 가치와 명성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