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배우 박건형이 자신의 광고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배우 박건형이 최근 촬영한 광고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했다. 해당 기부금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2021 산타원정대 캠페인을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의 복지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산타원정대는 소외된 아이들의 소원을 이뤄주기 위해 2007년부터 15년째 진행되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적인 겨울 캠페인이다.
연기는 물론 편안하고 따뜻한 목소리로 정평이 나 있는 박건형은 그동안 목소리와 연기의 재능 기부를 통해 문화예술분야에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왔다. 고대 구로병원 교직원들과 노개런티로 합동공연을 펼쳐 뮤지컬의 대중화에 앞장서는가 하면, 국립현대미술관 '내가 사랑한 미술관 : 근대의 걸작' 전(展)과 '세상에 눈뜨다: 아시아 미술과 사회 1960s-1990s''등에 목소리를 재능 기부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것.
박건형의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다수의 자선 레이스나 바자회 행사를 통해 소외된 이웃에 대한 관심을 보여 왔지만, 올해는 특히 둘째 자녀의 탄생이라는 경사가 함께했기에 자신이 얻은 행복과 기쁨만큼 주변 이웃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 싶은 의지가 강했다. 작은 나눔이지만 따뜻한 온정이 더해지길 바란다"며 기부 참여에 대한 입장을 전해왔다.
한편, 박건형은 아내 이채림과 tvN Story '동글캐슬'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는 것은 물론 뮤지컬 '시카고' 공연까지 병행하며 열연하고 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