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할명수' 박명수, BTS 슈가와 남다른 인연? 사우나 일화 소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소-방탄소년단-에스파까지 '아이돌 이름 퀴즈' 도전

방송: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JT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명수가 아이돌 이름 맞히기 퀴즈에 도전했다.

오늘(24일) 공개되는 JTBC 멀티플랫폼 콘텐트 '할명수'에서는 박명수가 최근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아이돌 이름 퀴즈에 도전한다. 엑소, 방탄소년단, NCT,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총 다섯 그룹의 아이돌 퀴즈 영상이 오늘(24일)부터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이다.

박명수는 방탄소년단 이름 퀴즈를 진행하는 도중 슈가와 관련된 일화를 밝혔다. 박명수는 "얼마 전에 사우나를 갔는데 누가 인사를 하더라. 그게 바로 슈가였다"라고 말하며 "(사우나 이후) 딸 민서에게 슈가와 인사하라고 하자 민서가 너무 놀라서 얼음이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박명수는 NCT 도영을 도규, 재민을 석재, 재현을 오현이라고 부르며 이름을 한 글자씩 맞히는 재능을 선보였다. 이에 제작진도 "한 글자씩은 맞힌다"며 감탄했다. 그리고 박명수는 에스파의 ae-윈터를 보고 '라푼젤'이라고 말하자 제작진은 "(에스파의) AI 멤버다"라고 힌트를 줬다. 뒤이어 진짜 윈터 사진이 나왔는데, 박명수는 윈터를 보고 "이 친구도 AI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과거 예능에서 엑소 멤버들의 이름을 정확히 알지 못해 "윌리스 수고했어"란 유행어를 남긴 박명수가 어떤 작명을 선보일지, 박명수의 아이돌 이름 작명소는 오늘(24일) 오후 5시 30분 JTBC '할명수'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아이돌 이름 퀴즈' 에피소드는 오늘부터 5일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JTBC 모바일운영팀)

JTBC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