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김선호 없는 '1박2일', 라비 "혜리 합류해서 좋다" 멤버들 동의 [Oh!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야생 초짜’ 혜리가 혹독한 ‘1박 2일’에서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19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1박 2일 시즌4’(1박 2일) ‘목포의 맛’ 특집에서는 ‘먹짱’ 게스트 혜리와 함께하는 목포 식도락 여행기가 계속된다.

이날 ‘막내미’를 폭발시킨 혜리는 멤버들의 귀여움을 받으며 시끌벅적한 여행기를 이끌어간다. 자칭 ‘혜라인’ 라비가 “혜리가 합류해서 좋다”라고 은근슬쩍 털어놓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동의를 표하면서 혜리 영입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다고.

즐거움도 잠시 혜리는 ‘1박 2일’의 매운 맛을 알게 되며 점차 두려움에 휩싸인다. “우리 베이스캠프에서 자는 거야?”라고 해맑게 질문을 던진 혜리는 “밖에서 잘 수도 있다”라는 대답을 듣고 화들짝 놀란다.

“밖에서 자다가 감기 걸리면?”이라는 질문에 라비가 “나아야지”라고 무덤덤하게 답하자 문화 충격에 빠지기도. 여기에 짓궂은 현실 오빠 같은 멤버들의 생생한 야외취침 경험담까지 더해져 그녀의 공포가 가중되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혜리는 식사부터 잠자리까지, 운명이 걸린 복불복의 향연에 넋을 잃고 만다. 피도 눈물도 없는 시스템에 혜리는 “이게 1박 2일이구나”라며 말을 잇지 못했다고 해 야생초짜인 그녀가 과연 ‘1박 2일’에 잘 적응했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2일'은 내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KB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