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HERO 초심방’ 사랑의 열매에 700만원 기부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2021년 12월 26일 밤 9시 15분 KBS 2TV에서 열리는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단독쇼 공연 방송을 축하하면서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회원들의 기부와 후원이 이어지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면서 순수한 초심을 잃지 말자는 의미로 만든 영웅시대 팬클럽 ‘HERO 초심방’ 90여명의 회원들이 연말을 맞아 무명시절 힘들게 지내면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를 해온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이어받아 사회복지법인 사회 복지공동 모금회 서울특별시지회 ‘사랑의 열매’ 로 7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고 지난 6월 임영웅 생일에도 52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HERO 초심방’ 회원들이 모은 기부금 700만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연계된 마포구청 한 부모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회원들은 임영웅이 어린시절 어머니와 단 둘이 생활하며 성장한 것을 팬들도 알기에 더욱 애뜻한 마음과 정성으로 마포구청의 한 부모 가정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도 가수 임영웅과 함께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웅시대 팬들의 아름다운 기부 릴레이는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올바른 팬덤 문화를 조성하고, 험한 세상 다리가 되고 싶은 마음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는 뜻깊고 의미있는 선한 영향력의 팬덤 모델이 된다고 할 수 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