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박해일-안신우-백현진-김유미 등 에스더블유엠피 배우들, 연탄 기부&봉사 활동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

에스더블유엠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에스더블유엠피의 소속 배우와 직원들이 봉사 활동으로 따뜻한 온기를 전했다.

10일 에스더블유엠피는 추운 겨울철을 맞아 소속 배우와 직원들이 모두 합심해 연탄 기부와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1일 서대문구 현저동에서 (사)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 진행된 이번 봉사 활동에서 에스더블유엠피는 연탄 기부와 함께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직접 연탄을 전달했다.

특히 이날에는 에스더블유엠피 소속 배우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 박해일을 비롯해 안신우, 백현진, 김유미, 박지연, 변성범, 김초록, 조혜원, 한서준, 권아름, 임유빈, 정수현, 조아영, 김세희가 참석한 이번 봉사 활동에서 배우들과 직원들은 밝은 미소와 따뜻한 마음을 잃지 않고 솔선수범하여 힘든 일에 서로 나서는 등 훈훈함을 전했다.

에스더블유엠피 관계자는 "지난 해 2월에 이어 올해에도 뜻 깊은 시간을 함께 하게 돼 기쁘다. 코로나로 인해 봉사 활동이 줄었다는 관계자분 말씀에 마음이 아팠다. 앞으로도 에스더블유엠피 배우들과 직원들은 작지만 따뜻한 온기를 나눌 수 있는 봉사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꾸준한 봉사 활동을 약속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