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팝업★]'우식구' 이대휘♥강혜원, 친구에서 부부로..웨딩 촬영→신혼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김지혜 기자]
헤럴드경제

'우리식구됐어요' 캡처



이대휘, 강혜원이 신혼부부가 됐다.

지난 6일 방송된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식구됐어요'에서는 그룹 AB6IX 이대휘와 아이즈원 출신 강혜원이 '부부'로 결성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서로가 짝꿍인 사실을 몰랐던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깜짝 놀랐다. 이대휘는 "누나! 왜 여기 있어"라고 물었으며, 강혜원은 "뭐야. 너는 왜 여기 있어"라고 맞받아쳤다. 이미 서로 친분이 있던 사이였던 것.

두 사람은 식구를 정하는 '랜덤 식구 자판기'에서 같은 나비 퍼즐을 뽑아 부부가 됐다. 이대휘는 인터뷰에서 "'나랑 친한 누나가 왜 여기 있지' 했다. 저희는 워낙 원래 친분이 있던 사이라 식구가 되기엔 어려움이 있지 않을까 걱정했다"고 심경을 밝혔다. 강혜원 역시 "당황하기도 하고 웃기기도 했다. 다행이라는 생각도 했고 별의별 생각 다했다"고 덧붙였다.

어색함도 잠시, 강혜원은 "너여서 다행이다"라고 안도했고 이대휘는 "내가 준비해둔 곳이 많다. 첫 결혼이니 이것저것 준비해봤다"며 자연스럽게 강혜원을 이끌었다. 이어 두 사람은 결혼 기념 셀프 웨딩 스냅샷을 찍기 시작했는데 이대휘는 강혜원에게 면사포를 직접 씌워주는가 하면, 부케를 건네기도 했다. 두 사람의 꽁냥거리는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웨딩촬영을 마치고 식구하우스로 이동한 두 사람. 넓은 집을 둘러보며 얼떨떨하게 시간을 보내던 가운데, 또다른 아이돌 부부인 슈퍼주니어 예성, 임나영 커플이 이들과 같은 집으로 들이닥치며 긴장감을 높였다.

이밖에 아역배우 김강훈을 비롯해 더보이즈 현재, 손호영, 비투비 서은광이 삼촌&조카로 가족을 이뤘으며 유빈은 WayV 멤버들과 누나&남동생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이들 식구들이 그려갈 에피소드에 관심이 모인다.

한편 '우리 식구 됐어요'는 매주 월요일 9시 30분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엠넷에서 동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