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FT아일랜드, 신곡 '말이 안 돼' MV 티저…호소력 짙은 보이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애절한 신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로 돌아온다.

FT아일랜드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LOCK UP’의 타이틀곡 ‘말이 안 돼 (Unthinkabl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이별의 상처로 힘들어하는 내용이 담긴 신곡 뮤직비디오 스토리를 살짝 엿볼 수 있다. 이별의 상처를 입은 이홍기가 집에 들어서자 이재진과 최민환은 환한 웃음과 폭죽으로 반겨준다.

멤버들의 분위기에 동화되지 못하는 이홍기의 쓸쓸한 모습은 짙은 여운을 남긴다. 화분이 깨지는 장면에서 신곡의 한 소절인 ‘안 돼 말도 안 돼’가 애절한 목소리로 귀를 사로잡으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FT아일랜드의 ‘말이 안 돼 (Unthinkable)’는 사랑하는 이와의 이별을 받아들이고 싶어도 인정할 수 없는 현실적인 심정을 담아낸 곡이다. FT아일랜드만의 색깔로 표현된 호소력 짙은 밴드 사운드가 애절한 곡 분위기와 맞물려 듣는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랑의 감정을 다채롭게 담아낸 FT아일랜드의 미니 8집 ‘LOCK UP’의 전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