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진, 생일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점령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진, 생일 축하해" 4일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축하 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 생일 축하해!"

[더팩트 | 이나래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진이 생일을 맞아 팬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을 받았다.

팬앤스타는 4일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서 광고 중인 진 생일 축하 이벤트 사진을 공개했다. 진의 팬들은 지난 10월 8일 오픈된 팬앤스타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광고는 지난 11월 29일부터 오는 5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백화점 디지털 전광판, 서울 마포구 홍대 M스크린·맥스비전, 서울 버스 광고 273번, 서울 중구 명동 롯데백화점 외벽 전광판, 서울 강남구 삼성역 슈페리어 전광판, 일본 오사카 톤보리스테이션 전광판, 도쿄 신주쿠 신오쿠보 전광판에서 상영된다.

여기에 지하철 2호선 42개역 대합실 전광판, 서울 광진구 건대 디지털 안내도,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까지 달성하며 역대급 스케일을 보여줬다.

진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김석진 사랑해", "사랑하는 석지니 생일 축하합니다" 등의 글을 전했다.

'팬앤스타'에서는 팬들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아티스트의 전광판 서포트를 직접 오픈할 수 있다. 전광판 영상을 직접 만들 수 있으면 '스페셜 애즈'를, 영상을 제작할 수 없다면 '글로벌 애즈'로 신청하면 된다.

narae@tf.co.kr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