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두호·정다운·박준용·최승우, 'UFC스포츠' 쇼룸 한자리에

스포티비뉴스 이교덕 기자
원문보기

최두호·정다운·박준용·최승우, 'UFC스포츠' 쇼룸 한자리에

속보
한은·국민연금, 650억 달러 외환스와프 내년 말까지 연장


[스포티비뉴스=이교덕 격투기 전문기자] UFC 라이선스 파트너 ㈜신한코리아가 지난 1일 서울 도산공원 근방 쇼룸에서 트렁크쇼를 열었다.

㈜신한코리아의 는 밀레니얼 세대가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웨어 브랜드다. 지난 9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를 통해 국내 론칭했다.

지난 1일 트렁크쇼에는 UFC 한국 파이터들 박준용·최두호·최승우·정다운이 매장을 방문했다. 어패럴 라인을 직접 입어 보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옥타곤에서 4승 1무 무패를 달리고 있는 정다운은 아시아인 최초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 진입을 바라본다. 내년 3~4월 출전 시기로 보고 있다.

박준용과 최승우는 최근 패배의 아픔을 딛고 내년 봄 출전을 계획 중. 최두호는 지난 8월 복귀전을 앞두고 다친 어깨를 치료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이르면 내년 6월 경기를 가질 수 있을 전망이다.

㈜신한코리아 김한철 대표는 파이터들과 미팅을 갖고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신한코리아는 12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 동안 서울 압구정 도산공원에 위치한 약 100평 쇼룸에서 방문자들에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

네이버 예약으로 방문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100명에게는 쇼미더머니10 협찬 마스크를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 참여 시 USB 사은품도 제공한다.

UFC 스포츠는 내년 상반기부터 백화점과 직영점 등 오프라인 단독 매장들을 오픈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