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김선호 사생활 논란

'2021 AAA' 김선호, 불참에도 인기상 2관왕...'팬 투표' 빛났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OSEN DB] 배우 김선호가 '2021 AAA'에서 불참에도 인기상 2관왕의 영광을 안았다. 사진은 과거 종방연에 참석한 모습이다.


[OSEN=연휘선 기자] 배우 김선호가 인기상 2관왕에도 불구하고 결국 '2021 AAA'에 불참했다.

2일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KBS 아레나에서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약칭 '2021 AAA')가 치러졌다.

이 가운데 김선호는 AAA RET 인기상, U+ 아이돌 라이브 인기상을 수상했다. 팬 투표로 2관왕을 수상하게 됐음에도 불구하고 김선호는 이날 '2021 AAA' 참석하지 않았다. 최근 전 연인 A 씨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사과와 함께 활동을 잠정 중단한 여파다.

김선호 외에도 이날 '2021 AAA'에는 수상의 영광을 안았음에도 불참한 아티스트들이 있었다. 이들은 영상으로 수상 소감을 대신했다. 그러나 김선호는 영상 소감마저 보내지 않아 아쉬움을 더했다.

'2021 AAA'는 한 해 동안 아시아와 대한민국을 빛낸 K-POP, K-DRAMA, K-MOVIE를 결합하여 수상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