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포르노배우 된 아론 카터, '득남' 일주일만에 약혼녀와 결별 [Oh!llywood]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최나영 기자] 한 때 10대들의 우상이었던 아론 카터(33)가 아들을 얻은 후 일주일 만에 전 약혼녀(아이 엄마)와 헤어졌다.

아론 카터가 약혼녀였던 멜라니 마틴이 첫 아이를 출산한 지 일주일 만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고 1일(현지시간) 트위터를 통해 밝힌 것.

아론 카터는 쌍둥이 남매인 엔젤 카터와 관련된 멜라니 마틴의 '매우 큰 거짓말'이 결별의 사유라고 밝혔다. 그는 "누나가 전 약혼자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법정에서 나에게 무슨 짓을 하려는지 알고 있었기 때문에 모든 것을 망쳤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마틴이 한 일을 용서할 수 없다. 내 평생 동안 이렇게 큰 충격과 배신, 거짓말을 느껴본 적이 없다. 내 아들이 이런 일을 당할 이유가 없으며 지금은 그냥 싱글 대디가 되는 것이 내 일이다"라고도 말했다.

아론 카터과 엔젤 카터는 백스트리트 보이즈의 멤버 닉 카터의 동생이다. 세 사람 모두 서로서로 사이가 좋지 않은 것으로 유명하다.

그러나 결별 소식에 대중은 크게 놀라지 않는 분위기다. 이미 아론 카터와 멜라니 마틴은 수차례 이별과 만남을 반복해왔기 때문이다.

멜라니 마틴은 지난 달 22일(현지시간) 프린스 리릭 카터라는 이름의 아들을 낳았다.

OSEN

아론 카터는 자신의 SNS를 통해 멜라니 마틴이 13시간 진통 후 건강하게 득남했다고 전하며 "네가 너무 자랑스러워, 네가 해냈고 나는 진심으로 너를 사랑해 나의 아름다운 축복을"이라고 애정의 메시지를 보냈다. 멜라니 마틴은 임신 중 빈혈과 궤양성 대장염 등으로 고생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한 차례 유산 소식을 전했던 바. 프린스 리릭 카터는 유산 발표 후 17개월 만에 태어났다.

한편 두 사람의 관계는 평범치 않다. 이 커플은 2020년 1월 교제를 시작했으며 지난 해 3월 자택에서 말다툼으로 헤어졌고, 멜라니 마틴은 가정폭력 중죄로 체포되기도 했다. 멜라니 마틴은 아론 카터에게 체포되기 전 임신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OSEN

마약 혐의를 받았던 아론 카터는 지난 해 9월 포르노 배우로 데뷔했음을 알리기도. 그는 캠소다라는 성인 웹사이트를 통해 본격 데뷔를 알렸다. 멜라니 마틴은 이미 포르노 배우로 활동 중이었다.

/nyc@osen.co.kr

[사진] 아론 카터 인스타그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