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김선호, 인기상 2관왕인데 '2021 AAA' 불참…아직 시기상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마아라 기자]
머니투데이

배우 김선호 / 사진제공 = 백상예술대상 사무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선호가 '2021 Asia Artist Awards'에서 인기상 2관왕에 올랐으나 시상식에 불참할 예정이다.

오는 2일 개최되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2021 AAA')에서 김선호는 일본 RET 사이트와 한국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한 인기상 투표에서 'RET 인기상' 남자 배우 부분과 'U+아이돌Live 인기상' 1위를 기록했다.

이에 김선호의 시상식 참석이 그의 공식석상 복귀 신호탄이 아니냐는 기대감이 일었으나 아쉽게도 참여 명단에서는 김선호를 찾아볼 수 없었다. 공개적인 자리에 등장하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라는 반응으로 풀이된다.

앞서 김선호는 전 여자친구와의 사생활 논란에 휩싸이며 출연 중이던 예능프로그램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하차했다. 이후 스크린 데뷔 무산까지 거론됐으나 여론이 반전되면서 광고계에 재개하고 영화 '슬픈 열대' 대본 리딩에 참석을 확정하는 등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시상식 전까지 약 이틀이라는 시간이 남은 상황에서 김선호 측이 어떤 결정을 내릴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2021 AAA'는 스타뉴스와 스타콘티넨트가 주최하고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더스타파트너가 공동 주관하는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이다.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 Hulu, SPOOX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현재 이특과 장원영 2MC를 필두로 이정재, 이승기, 유아인, 한소희, 문가영, 나인우, 차은우, 황민현, 김주령, 허성태, 박주미, 주석태, 차지연, 류경수, 이준영, 이도현, 도영, 박건일, 성훈, 권유리, 전여빈, 송지효 등 배우 22명과 에스파,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임영웅, 세븐틴, 뱀뱀, 원호, 강다니엘, 권은비, 조승연, 알렉사, 뉴이스트, 아스트로, 펜타곤, 골든차일드, 엔하이픈, 브레이브걸스, 우주소녀 쪼꼬미, 모모랜드, 위클리, 스테이씨, ITZY, 에버글로우, 다크비, T1419, 킹덤, 블리처스, 용감한 형제 등 가수 28팀이 참석자로 확정됐다.

마아라 기자 aradazz@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