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80만 팔로워의 '스푸닝' 김은지, 올해 최고의 섹시미인 ‘미스맥심’으로 등극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80만 팔로워를 자랑하는 유튜버 ‘스푸닝’ 김은지가 올해 최고의 섹시미인으로 등극했다.

김은지는 올 한해를 달군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우승하며 맥심(MAXIM) 12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게 산타클로스 복장을 코스프레해 섹시함의 절정을 이끌어냈다.

해를 거듭할수록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글로벌 남성 잡지 맥심 한국판이 주관하는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다. 올해는 역대 최다 참가자를 기록해 엄청난 경쟁을 벌였다.

아나운서 출신 김나정을 비롯해 모델 이아영, 엄상미, 김소희 등 다채로운 경력과 매력을 발산한 참가자들이 이 대회를 통해 이름을 알리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독자 투표로 생존과 탈락이 결정되는 등 공정한 경쟁으로 팬들의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다. 최종 우승자는 그해 12월호 표지를 장식하는 특전을 누린다.

대회 초반부터 “다 씹어먹겠다”는 강력한 포부를 밝힌 김은지는 1라운드부터 마지막까지 밀리터리 섹시 코스튬, 청순 비키니, 세미누드 등 파격 변신을 거듭했고, 올해 마지막 독자 투표에서 8,575표를 받으며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김은지는 성 문화를 솔직하고 유쾌하게 풀어내어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80만 구독 유튜브 채널 ’스푸닝‘의 간판 멤버로, 대회전부터 과감한 입담과 빼어난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맥심 12월호 ’동심 파괴‘ 편의 단독 표지 모델로 서게 된 김은지는 빨간 산타 비키니와 빨간 리본 장식의 의상으로 일반 서점 판매용(A타입), 정기구독자 한정판(S타입) 두 가지 콘셉트 표지를 각각 촬영했다. 김은지는 “드디어 맥심 표지를 찍게 됐다”라며 촬영 내내 행복한 표정을 지었다.

김은지는 “올해 하얗게 불태웠다. 미스맥심 콘테스트 참가하면서 스스로 많이 성장한 것 같다. 최선을 다했다”라고 우승 소감을 전한 김은지는 “’내가 관종이다‘ 하시는 분들 다 참가해라. 수십 대의 카메라가 나를 찍는다. 짜릿하다!”라며 내년 대회 참가를 독려하기도 했다.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는 12월 30일까지 맥심 홈페이지에서 참가 접수를 받는다.

맥심 12월호 ’동심 파괴‘ 편에서는 2021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김은지의 동심 파괴 산타 표지와 함께 인기 절정 유튜버 덕자의 란제리 화보, 2천만 조회수를 기록한 화제의 미스맥심 이아윤의 섹시 세차 화보, 미스맥심 김설화의 퇴폐미 넘치는 동심 파괴 백설공주 화보, 인기 BJ 겸 미스맥심 한지나의 OL룩 화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읽을거리를 만날 수 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