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홍기, MBC M 음악 라이브 토크쇼 '원스' 단독 진행 [공식입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홍기 / 사진=MBC플러스 이홍기의 원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음악 라이브 토크쇼 단독 MC로 활약한다.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이하 '원스')는 12월 3일 오후 8시 MBC M에서 첫 방송된다. '원스'는 아티스트의 실제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그들의 인생 히스토리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까지 만나볼 수 있는 음악 라이브 토크쇼다.

올해 데뷔 15년 차인 이홍기는 노래,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라디오 DJ, 음악 방송 MC 활동을 통해 인정받은 진행 능력과 FT아일랜드 메인보컬로서 뛰어난 가창력을 갖춰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적격인 인물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이번 '원스'의 단독 MC로 프로그램을 이끌면서 활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출연 아티스트들의 플레이리스트와 그들의 인생 히스토리를 친근하게 풀어내며 활약할 예정이다.

특히 이홍기는 첫 회 오프닝에서 프로그램과 동명의 영화 'ONCE'의 주제곡인 'Falling Slowly'를 부르며 '원스'의 포문을 활짝 연다. 이홍기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감미롭게 선보인 'Falling Slowly'에 현장에 있는 모두가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대체 불가' MC 이자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이홍기가 선사하는 특별한 무대, 그리고 대망의 첫 회 게스트 김재중의 플레이리스트와 인생 히스토리는 12월 3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첫 방송되는 MBC M '이홍기의 플레이리스트 원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