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수익금 전액 기부한다"…'2PM' 준케이, 유기견 기부 캠페인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PM' 준케이가 패션 브랜드 큐리에이트와 손을 잡고 유기견 기부 캠페인에 나섰다.

큐리에이트 측은 "지난 15일부터 준케이와 함께 유기견 후원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라며 "준케이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준케이의 반려견인 덴버가 중심이 됐다. 큐리에이트 측은 "준케이의 로고와 큐리에이트 로고를 통한 컬래버레이션을 추구했다"라며 "덴버를 모티브로 한 맨투맨은 유기견에 대한 솔직한 메시지를 담아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디스패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준케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큐리에이트와의 협업 소식도 알렸다. 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수익금 전액을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준케이가 직접 원단부터 컬러, 디자인 및 후원금이 전달될 보호센터 선정까지 전 과정을 함께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준케이와 협업을 시도한 큐리에이트는 그동안 김희철, 김종국을 내세워 완판 행진을 벌이기도 했다.

큐리에이트 측은 "준케이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며, 꾸준한 기부를 통해 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큐리에이트 측 담당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은 해당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유기견 보호와 더불어 동물보호법 개정 활동과 동물원 복지 개선 및 폐쇄 활동에 힘쓰는 비글구조네트워크에 수익금 전액이 전달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큐리에이트>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