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석진, EBS SF토크쇼 '공상가들' 진행
배우 신소율, 에세이 '아이보다 아이' 발간
[티빙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박소연 인턴기자 = ▲ 티빙 '여고추리반' 시즌2, 내달 31일 첫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티빙은 오리지널 예능 '여고추리반'의 두 번째 시즌을 다음 달 31일 처음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여고추리반'은 박지윤, 장도연, 재재, 비비, 최예나 등 5명의 멤버가 새라여고 추리반 학생이 되어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추리 예능이다.
시즌 2에서는 다섯 명의 멤버가 전학을 가게 되면서 더 거대한 규모의 사건을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릴 예정이다.
[E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배우 하석진, EBS SF토크쇼 '공상가들' 진행 = 배우 하석진이 EBS 1TV SF토크쇼 '공상가들'의 진행을 맡는다.
'공상가들'은 극도로 기술이 발전한 2090년 미래에 벌어진 범죄와 그 해결 과정을 그린 가상 이야기를 확장현실(XR)로 전달하고, 그에 관해 토론하는 3부작 프로그램이다.
하석진은 진행자 외에도 사건 및 해결 과정을 전달하는 사건분석관으로도 나설 예정이다.
한편, 하석진은 다음 달 플레이리스트 오리지널 드라마 '백수세끼'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공상가들'은 다음 달 9일 오후 9시 50분 EBS 1TV·유튜브 채널 모모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북스토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 배우 신소율, 에세이 '아이보다 아이' 발간 = 배우 신소율이 에세이 '아이보다 아이'를 오는 30일 발간한다.
이 책은 신소율이 심리 상담과 글쓰기, 남편과의 대화 등을 통해 자신의 본모습을 마주하고 불안감을 극복해나갔던 과정을 담아냈다.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한 신소율은 드라마 '응답하라 1977', '달콤한 비밀', '단짠 오피스', '빅이슈', 영화 '경주', '더 펜션', '늦여름' 등에서 활약했으며 최근에는 tvN 예능 '골든일레븐1'에 출연했다.
북스토리, 252쪽, 1만5천 원.
batto52@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