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임영웅을 사랑하는 ‘임히어로 서포터즈’, 사랑의열매 기부 분야 희망장 수상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임영웅은 팬들에게 값진 기부를 실천하게 하는 '선한 영향력'의 주역이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는 팬덤형 기부문화 확산에 함께한 ‘임히어로 서포터즈’에 ‘제8회 사랑의열매 대상 기부분야 희망장’을 전달했다.

17일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대회의실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본부장과 임히어로 서포터즈 팬카페 회원 8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사랑의열매 대상’ 역대 수상자 중 팬클럽 수상은 최초여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강주현 경기북부 사랑의열매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 임히어로 서포터즈가 전달한 성금이 매우 값지게 사용되었다. 임히어로서포터즈 기부 기사가 나갈 때 마다 여러 곳에서 기부 문의가 이어질 만큼 파급력 또한 컸다. 이런 나눔의 공을 인정받은 이번 수상을 축하드린다.” 며 축하와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가수 임영웅씨를 사랑하는 팬들이 ‘기부실천’이라는 목적으로 만들어진 팬카페로 지난해 4월에 개설되어 현재 1천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헌신하는 의료진들의 간식 후원을 시작으로 저소득가정 아동의 주거안정지원, 코로나19로 인한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노트북지원, 코로나19로 인해 끼니를 거르는 아동을 위해 과일채소가 포함된 밀키트 지원, 보육원 생활아동 겨울의류 지원, 그룹홈 보호청소년 자립을 위한 인턴형 카페설립 지원, 포천시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동절기 생계비 지원 등 다양한 분야와 대상을 위한 나눔사업을 펼쳤으며 누적기부액은 사랑의열매로 전달된 성금만 1억원이 넘는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