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인스타 |
[헤럴드POP=박서연 기자]배우 이시영이 기부 소식을 전했다.
16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1억 원을 기부한 뒤 받은 감사장을 공개했다.
이시영은 "정윤이(아들)가 저에게 오고 나서 제게 얼마나 빛이 되는 존재인지 존재 자체만으로도 저의 세상을 얼마나 아름답게 느끼게 해주는지 또 얼마나 큰 행복함을 주는지.. 정윤이를 통해서 세상 모든 아기들은 아름답고 귀하다는 걸 매일 깨닫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얼마나 많은 사랑을 필요로 하는지 또 얼마나 수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보살핌이 있어야만 하는지.. 매 순간 느끼고 있습니다"라고 글을 적었다.
이어 "부모의 학대와 방임 가정폭력으로 너무나 아픈 아이들 그리고 그런 환경에 놓일 수 있는 놓여지고 있는 수많은 아이들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이번에 의미있는 일을 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고 또 정윤이에게도 우리가 함께 네 또래의 친구들 그리고 형 누나들에게 도움을 주었다고 얘기할 수 있어서 더 의미가 깊은 거 같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저도 정윤이와 함께 꾸준히 조금씩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나누도록 할게요"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외식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또 새 드라마 '멘탈리스트'로 안방극장에 컴백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