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팝업★]'예능 블루칩' 러블리즈 미주, 안테나行 가능성‥찐 유재석 라인 될까

헤럴드경제 김나율
원문보기

[팝업★]'예능 블루칩' 러블리즈 미주, 안테나行 가능성‥찐 유재석 라인 될까

서울맑음 / -3.9 °
이미주/사진=헤럴드POP DB

이미주/사진=헤럴드POP DB



[헤럴드POP=김나율기자]그룹 러블리즈 미주는 진정한 유재석 라인이 될까.

10일 미주가 유희열이 수장으로 있는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해당 보도에 안테나 측 관계자는 헤럴드POP에 "미주와 만난 건 사실이나 확정된 것이 없다"라고 밝혔다.

미주가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할 가능성에 대중들의 이목이 쏠렸다. 안테나는 유희열을 비롯해 정재형, 권진아, 이진아, 루시드폴, 적재, 정승환, 페퍼톤스, 샘김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속해있다.

가수 뿐만 아니라, 이례적으로 국민 MC 유재석이 속해있어 눈길을 끈다. 최근 유재석은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맺고 활동 중이다.

이에 유재석과 인연이 깊은 미주가 안테나와 전속계약을 체결할 지 이목이 쏠렸다. tvN '식스센스'를 통해 미주의 예능감을 알아본 유재석이 평소 미주를 예뻐하는 모습이 종종 예능에 나왔기 때문이다.

또 미주 역시 '식스센스'를 시작으로, SBS '런닝맨' 게스트로 활약하거나 MBC '놀면 뭐하니?' 고정 게스트로 예능 블루칩 평가를 받고 있다. 걸그룹 이미지를 내려놓고 몸사리지 않는 미주의 모습은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다.


현재 미주가 속한 러블리즈는 멤버 베이비소울을 제외하고 오는 16일 울림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끝난다. 이에 최근 러블리즈 멤버 중 가장 두드러지는 활약을 보여줬던 미주의 행보에 궁금증이 쏟아졌다.

미주가 유재석이 속한 안테나와 만난 것은 사실인 가운데, 과연 미주가 진정한 유재석 라인을 타게 될 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