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5 (수)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엘체전 선발 라인업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RCD 마요르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이강인이 프리메라리가 13라운드 엘체전에 선발 출전한다.

RCD 마요르카는 8일(한국시간) 스페인 마요르카섬 팔마의 비지트 마요르카 에스타디에서 열리는 '2021-2022 시즌 프리메라리가' 13라운드 엘체전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요르카는 4-2-3-1 포메이션을 꺼내 들었다. 마놀로 레이나 골키퍼가 장갑을 꼈고 자우메 코스타-프랑코 루소-마르틴 발리엔트-파블로 마페오가 수비 라인을 구축한다. 살바 세비아-이드리수 바바가 포백을 보호하고 다니 로드리게스-안토니오 산체스-이강인이 공격 2성을 꾸린다. 앙헬 로드리게스가 최전방에서 득점을 노린다.

마요르카는 12라운드까지 치른 현재 승점 14점(3승 5무 4패)으로 리그 12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9라운드 레알 소시에다드 원정 경기 패배 후 발렌시아, 세비야, 카디즈를 상대로 모두 무승부를 거두며 4경기 연속 승리가 없다.

한편 승점 10점(2승 4무 6패)으로 리그 18위를 기록 중인 엘체는 4-4-2 포메이션을 준비했다. 에드가 바디아 골키퍼를 비롯해 요한 모이카-페드로 비가스-엔조 로코-안토니오 바라간이 골문을 지킨다. 피델-오마르 마스카렐-제라르드 굼바우-루카스 페레스가 중원을 맡았고 하비에르 파스토레-루카스 보예가 골문을 겨냥한다. /reccos23@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