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6 (화)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아이칠린, 백현→방탄소년단까지..K팝 커버 댄스 메들리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신인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이 K팝 커버 댄스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2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칠린의 K팝 커버 댄스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이칠린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편안한 의상을 입고 백현,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세븐틴, NCT127, 방탄소년단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의 곡의 완벽 커버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아이칠린은 백현의 '캔디(Candy)'와 세븐틴의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 Right)', 방탄소년단의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를 통해 청량하면서도 통통 튀는 매력으로 상큼 발랄한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어 스트레이 키즈의 '소리꾼', 에이티즈의 '데자부(Deja Vu)', NCT127의 '스티커(Sticker)' 등을 통해서는 강렬하면서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발산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월 '갓챠(GOT'YA)'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아이칠린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단번에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급부상했다. 매번 색다른 매력과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아이칠린이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 = 아이칠린 유튜브 캡처]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