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없는 '1박2일' 100회 특집 예고편 공개…"복잡한 모든걸 훌훌"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김선호 없는 '1박2일' 100회 특집 예고편 공개…"복잡한 모든걸 훌훌"

속보
美쿠팡 투자사 "한국 정부가 차별적 대우" 조사 요청<로이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김선호 하차 이후 5인조 '1박2일' 시즌4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10월 31일 방송된 KBS2 '1박2일 시즌4' 말미에는 한 주 뒤 방송될 제주도 특집 방송분 예고편이 공개됐다. '1박2일 시즌4'의 100회 특집이기도 한 해당 방송은 제주도에서 녹화가 진행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김선호 없이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 딘딘, 라비 다섯 멤버만이 푸른 제주도의 바다를 배경으로 카메라 앞에서 '제주도의 푸른 밤'을 부르며 즐거워 하는 모습이 담겼다.

"복잡한 걸 모든 걸 훌훌 버리고 제주도로 떠나요"라는 제목과 함께 예고된 왁자지껄 제주도 투어가 어떤 어떤 분위기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김선호는 지난달 17일 전 여자친구 A씨의 폭로글 이후 낙퇴 종용 등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고 '1박2일 시즌4' 제작진은 지난 25일 김선호의 하차를 알린 바 있다.

제작진은 "김선호의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최선을 다해 좋은 방송 만드는 '1박2일'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후 2주에 걸쳐 김선호의 녹화분이 사실상 통편집돼 방송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