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팝업★]드류 베리모어, 두번째 전 남편과 20년만 재회.."존경하고 사랑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할리우드 배우 드류 베리모어가 전 남편인 코미디언 톰 그린과 이혼 20년 만에 재회했다.

26일(한국시간) 드류 베리모어가 진행하는 미국 CBS 토크쇼 '더 드류 베리모어 쇼'에는 톰 그린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앞서 지난해 톰 그린은 '더 드류 베리모어 쇼'에 한 차례 출연한 바 있으나 당시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원격 인터뷰를 진행했다.

드류 베리모어는 "지난해 특별한 사람과 재회했었다. 우리는 결혼을 했었고 다시 인연이 닿은 건 멋진 일이었다"라고 톰 그린을 언급했다.

이날 토크쇼의 주제는 전 연인이었다. 토크쇼 공동 진행자 로스 매슈스는 재회한 소감을 물었다. 톰 그린은 "유체 이탈을 경험하는 것 같다. 만나서 반가웠지만 기분이 이상하다. 나쁜 건 아니고 좋은 면으로 이상하다는 뜻"이라고 답했다.

이를 듣고 드류 베리모어는 "난 당신을 존경하고 사랑한다"고 애정어린 인사를 나눴다. 이에 톰 그린은 "나도 사랑한다"라고 말했다.

이후 톰 그린은 "전 연인의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겠냐"는 물음에 "저는 전 연인의 결혼식에 초대된 적이 없다. 하지만 안 가는 게 좋지 않을까"라고 말하며 드류 베리모어의 눈치를 봐 웃음을 자아냈다. 드류 베리모어는 "저도 그렇게 생각한다"고 톰 그린의 대답에 공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드류 베리모어는 지난 1994년 바텐더 제리미 토머스와 결혼 후 이혼했다. 이후 1999년 코미디언 톰 그린과 재혼했지만 2001년 갈라섰다. 또 2011년 윌 코펠만과 결혼 5년 만인 2016년 이혼했다.

사진=드류 베리모어 SNS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