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정국, 극강의 미소년 비주얼로 여심 저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따뜻하고 다정한 팬 사랑과 극강의 미소년 비주얼로 전세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 25일 정국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에 방문해 "인사가 늦었습니다아..ㅜㅜ" 라는 글을 시작으로 팬들을 찾아왔다.

이어서 정국은 "어제 너무 행복했구우 날 많이 추워지니 감기 조심하시고오!!! 언넝 봅시다아" 라며 전날 개최한 방탄소년단 온라인 콘서트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에 대한 소감과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해 훈훈한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그는 남다른 비주얼과 귀여움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한편, 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개최되는 '2021 징글볼(2021 Jingle Ball) 투어'에 참여한다.

'2021 징글볼 투어'를 주최하는 미국 최대 라디오 네트워크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는 18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투어 참석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펼쳐지는 '2021 징글볼 투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출연자로는 에드 시런(Ed Sheeran), 두아 리파(Dua Lipa), 도자 캣(Doja Cat), 릴 나스 엑스(Lil Nas X), 더 키드 라로이(The Kid LAROI), 블랙 아이드 피스(Black Eyed Peas) 등이 이름을 올렸다.

사진 = 방탄소년단 위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