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쏟아지는 연예계 기부 행렬

안희연, 영화 '드림빌더' 내레이션 재능 기부 "즐겁고 감사한 시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임의정 기자]배우 안희연이 영화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2021 배리어프리영화제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안희연이 재능기부로 덴마크 애니메이션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 음성해설에 참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행사했다. 안희연이 어디에나 잘 묻어나는 특유의 듣기 좋은 보이스로 매 장면을 풍성하게 채우며 영화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는 후문이다.

안희연은 "좋은 기회로 '드림빌더' 내레이션에 참여하게 되었다. 작게나마 배리어프리영화에 힘을 보탤 수 있음에 즐겁고, 감사한 시간이었다. 음성해설과 배리어프리자막 없이 영화를 보기 힘든 분들을 위해 더 많은 배리어프리영화가 제작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다.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정성 어린 참여 소감과 함께 배리어프리영화와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를 향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안희연의 목소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드림빌더' 배리어프리버전은 오는 11월 10일부터 30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제11회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안희연은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아이돌 : The Coup'에서 걸그룹 코튼캔디의 외유내강 리더 '제나'로 분해 안방극장을 찾아온다.

사진 제공=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