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방탄소년단 정국, 청춘영화 찢고 나온 '거친 미소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노규민 기자]
텐아시아

방탄소년단 정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청춘 영화를 찢고 나온 거친 미소년 매력을 과시해 시선을 강탈했다.

최근 휠라 코리아 SNS에는 '끊임없는 영감을, 우리 함께 Constantly inspiration, with FILA' 라는 주제 아래에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Create Your Winter' 2021 휠라 겨울 컬렉션 광고 영상이 새롭게 공개 됐다.

해당 영상 속 정국은 겨울 밤 내리는 눈을 맞으면서 팝콘 보아 카라 자켓을 입으며 등장했고 숨이 멎을 듯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정국은 오버핏 타이포그래피 후디의 모자를 뒤집어쓰고 여심을 매료시키는 반항적 눈빛을 발사하며 출구 없는 치명적인 시크함과 비교불가한 포스로 극강의 강렬함을 선사했다.

이어 정국은 격렬한 비트가 돋보이는 BGM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드럼을 연주했고 마치 청춘 영화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정국은 고개를 뒤로 젖히며 섹시한 남성미도 한껏 발산, 명품 조각 비주얼과 우월한 피지컬 등으로 스타일을 더욱 힙하고 간지나게 소화해 눈길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정국은 몰입감 있는 연기력과 섬세한 표정 등으로 화보 천재의 면모도 뽐내며 만능 아이돌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아이와 어른이 함께 듣는 동화 [스타책방]
스타 비하인드 포토&영상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