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정동원 컴백 타임테이블, 풍성한 콘텐츠로 첫 정규 기대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정동원 컴백 타임 테이블 공개 /사진=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정동원이 첫 정규 앨범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5월 발매한 '내 마음속 최고' 이후 6개월 만에 돌아오는 정동원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정동원은 지난 2018년 ‘전국노래자랑’ 함양군 편에 출연해 우수상을 받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후 ‘인간극장’, ‘영재발굴단’을 통해 ‘트롯 신동’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정동원은 2019년 ‘효도합시다’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노래뿐만 아니라 드럼, 색소폰 연주까지 능통한 ‘음악 천재’ 정동원이 오는 11월 17일 컴백한다. 이에 앞서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1일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첫 정규 앨범 ‘그리움,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타임테이블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오는 24일 스포일러 인터뷰를 시작으로 이미지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빙 리릭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예정돼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시리즈로 예정된 ‘정동원의 디데이’를 통해 정동원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정동원은 오는 11월 중 컴백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정동원이 1년 반이 넘는 시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이번 정규 앨범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히트 메이커’ 조영수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